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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 FORCE

세일즈포스란?

비즈니스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며,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시켜
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종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핵심 기능

Main Features

  • 판매 관리

    판매 자동화를 통해 잠재 고객 관리, 기회 추적, 거래 성사까지 모든 판매 과정을 자동화합니다.

  • 마케팅 서비스

    개별 고객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마케팅 캠페인이나 이벤트를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만족도가 높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고객 서비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고객이 겪는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고, 만족도를 높이는 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 고객 데이터
    분석

    고객의 행동 패턴을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상품 추천과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소개

Service Introduce

영업 실적을 빠르게 성장 시켜드립니다.

Sales Cloud로 어디서든 더욱 빠르게 계정을 늘리고,
신규 고객을 찾으며 거래를 성사시키세요.

  • 거래 성사율 증가

    고객관리

    고객에 관한 정보를 한 곳에 모아 관리합니다. 여기에는 거래 활동 이력, 주요 연락처,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사내 회의 내용 등이 포함됩니다.

    안전관리

    진행 중인 안건의 진척 상태, 견적서 내용, 경쟁사 정보, 고객의 중요한 코멘트 등을 일원화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계자와 필요한 정보의 연결 관계를 찾아 거래 성사율을 높입니다.

  • 리드 확보 증가

    리드 관리

    최초 클릭부터 계약까지 리드의 동향을 철저히 파악합니다. 이를 통해 각 채널의 판촉 캠페인을 최적화하고, 데이터를 바탕으로 예산을 어디에 투입할지 보다 스마트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판매 데이터

    Data.com에서 정확한 판매 데이터를 적시에 확보하십시오. 주요 의사결정자와 신속하게 소통하고, 손쉽게 영역을 계획하며, 최신의 정확한 데이터로 판매 및 마케팅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 영업 생산성 가속화

    모바일 대응

    Salesforce는 모바일 기기를 이동식 사무실로 전환시켜줍니다. 어디서든 통화 기록, 유망 리드 대응, 기회 활용, 대시보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 승인

    Visual Workflow를 활용하면 드래그 앤 드롭으로 손쉽게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거래 할인이나 지출에 관한 유연한 승인 프로세스를 통해 더 빠르게 성공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파일 동기화 및 공유

    이제 실시간으로 파일을 공유하고 논의하며 최상의 결과를 게시하고 콘텐츠를 추적하는 일이 더욱 쉬워졌습니다. 파일을 빠르게 검색하고 안전하게 공유하며 변경 사항이 있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신속한 의사결정

    보고서 및 대시보드

    대시보드를 통해 비즈니스 상황을 실시간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작성할 수 있는 상세 보고서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디서나 보고서와 대시보드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판매 예측

    빠르고 쉽고 정확한 판매량 예측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세요. 즉석 편집, 가시성 재정의, 멀티 통화 지원 기능을 통해 비즈니스 상황을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AI로 서비스를 혁신합니다.

고객 센터에서 현장까지 업계를 주도하는
서비스용 AI CRM으로 생산성을 향상시키세요.

  • Lightning Service Console

    에이전트에게 매크로, 키보드 단축키, 즉시 사용 가능한 템플릿 등의 생산성 도구를 제공하여 각 고객을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세요.

  • 케이스 관리

    각 케이스와 고객 상호작용의 세부 정보, 컨텍스트, 기록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과 간소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케이스 해결 속도를 높이세요.

  • 기술 자료

    추천 문서와 최적화된 문서 검색 기능을 이용해 케이스를 빠르게 해결하고 에이전트의 생산성을 최대화하세요.

  • 서비스 프로세스 및 자동화

    Lightning Flow를 사용해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간편하게 서비스 및 승인 프로세스를 맞춤화하고 자동화하십시오.

  • 옴니채널 라우팅

    케이스 해결에 가장 적합한 에이전트와 자동으로 케이스를 매칭하여 더욱 스마트한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 서비스 분석

    사전 구축된 대시보드와 앱, AI 기반 인사이트와 예측을 활용해 팀과 비즈니스를 더욱 효과적으로 운영하십시오.

  • CTI 통합

    가장 널리 사용되는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시스템과 통합하여, 고객의 전화가 오면 즉시 메모를 기록하고 콘솔 내에서 전화 없이 통화를 관리하십시오.

  • 자산 및 주문 관리

    고객의 자산, 주문, 지원 기록 등을 한 곳에서 추적하여 고객의 활동을 종합적으로 파악해보세요.

새로운 마케팅 시스템을 경험해보세요.

고객을 확보하고 효율적으로 관계를 형성하며 매출을 증대시키세요.
AI를 마케팅에 활용하여 지속적인 관계 구축을 지원합니다.

  • 데이터 클라우드

    고객 데이터를 SSOT (Single Source of Truth) 로 통합하여 더욱 맞춤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마케팅 해보세요.

  • 맞춤형 개인화 전략

    디지털 발자국 (Digital Footprint)을 통해 고객 유형을 선별합니다. 개별 고객의 행동 패턴 및 선호도를 알 수 있는 데이터를 통해 개인별 맞춤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 참여 유도 및 성과 분석

    이메일, 모바일, 광고 등을 통한 이벤트로 고객 참여를 유도합니다. 프로모션 및 멤버십 프로그램 참여를 통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성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해 더 강력한 프로모션을 기획하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단일 인텔리전스

    통합 성능 데이터, 자동 리포팅 및 비용 절감 AI 인사이트를 통해 지출 및 고객 참여를 최적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