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MERCE SOLUTION

커머스 솔루션이란?

단순한 온라인 판매 도구를 넘어 전반적인 비즈니스 운영 효율 높이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켜 데이터 기반의 정확한 의사 결정을 가능하게 하는 필수 도구입니다.

온라인 판매 채널 확장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일관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지역적 한계를 넘어 더 많은 고객에게
제품 판매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객 경험 개선

고객의 구매 이력을 바탕으로 개인화된 추천 상품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결제 방법을 제공하여
고객의 편리한 결제를 유도합니다.

보안 및 규정 준수

최신 보안 기술을 사용하여
고객의 소중한 정보를 보호합니다.
전자상거래 관련 법규와 규정을
준수하여 법적 문제를 예방합니다.

효율적인 재고 관리

실시간 재고를 추적하여 품질 문제를 최소화하고,
필요할 때마다 공급업체에 주문을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판매 데이터, 고객 행동 분석, 시장 트렌드 등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시기적절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성과를 측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전략을 조정하여 더 나은 결과를
도출해낼 수 있습니다.

운영 효율성 증대

주문 처리, 배송 관리, 고객 서비스 등 다양한 업무를
자동화하여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모든 비즈니스 활동을 하나의 통합된 시스템에서
관리할 수 있어 운영의 복잡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핵심 기능

Main Features

  • 회원관리

    2단계 인증 및 강화된 보안 처리
    회원 등급 및 헤택 관리
    리뷰 및 평점 관리
    포인트 및 쿠폰 관리
    알림 및 메시지 관리

  • 상품관리

    실시간 재고 및 배송 추적 시스템을 통한 재고 및 배송관리
    프로모션 및 가격 할인 관리
    상품 리뷰 및 평점 관리
    신상품, 인기 상품 등에 대한 전시 관리
    판매량, 매출 등에 대한 통계 분석

  • 정산관리

    일별, 주별, 월별 수익 및 비용 보고서 생성
    결제 및 환불 관리
    매출 통계 분석
    온/오프라인 다양한 판매 채널 관리를 통한 채널별 수익 및 비용 관리

  • 결제관리

    장바구니 기능
    카드 및 모바일 결제, 전자 지갑 등을 활용한 다양한 결제 수단 지원
    부분·전체 환불 기능
    2단계 인증 및 PCI-DSS 규정 준수
    자동·정기 결제 기능

  • 다국어
    지원

    글로벌한 비즈니스 성장을 돕기 위해 맞춤 언어 지원 서비스 제공

  • 고객지원

    FAQ 및 도움말 기능을 통해 고객 불편사항에 대한 해결 지원
    실시간 채팅 기능 또는 카카오톡 문의 기능을 통한 실시간 민원 해결 지원

  • 맞춤 설계 지원

    고객사가 원하는 쇼핑몰 구조를 구축하기 위한 맞춤 설계 지원
    필요에 따라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방식 중 선택하여 구축

  • 검색엔진 최적화 (SEO)

    상품명, 카테고리 등을 포함한 웹사이트나 콘텐츠를 검색 엔진의 결과
    페이지에서 더 높은 순위에 오르도록 최적화 하도록 관리

서비스 로직

Service Logic